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블랙박스는 사고 나봐야 그 효과를 알수 있다고..ㅜ.ㅜ

작성자 이건 아니잖아.(ip:)

작성일 2017-04-13 19:13:49

조회 155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미르 홈페이지에 고객게시판이 없어 여기에 남김.

홈페이지 하단에 고객센터는 링크도 연결되어 있지 않음.ㅜ.ㅜ

미르 블랙박스. ㅜ.ㅜ

어제 오전 교차로 추돌 사고로 보험회사 출동후 보험사 직원이 블랙박스 확인 요청.

1. 블랙박스 자체에서 검색후 동영상 실행이 되지 않음.

2. sd  카드 뽑아서 보험회사 타블랫에서 확인 시도. 그러나 전용뷰어가 있어야 함. 현장에서 확인 불가. 관련 app도 없는것 같음.

   윈도우 pc에서 동영상 확인 하는데, microsd라 sd젠터 찾는라 한바탕함.

3. 이벤트로 사고 동영상 확인 작업 시작. 그런데 화면이 이상함. 아무것도 녹화되고 있지 않음. 그런데 후방 카메라는 녹화되어 있음.

  이건 뭐지... 교차로 사고라 전방 녹화영상이 필요한데 후방만 녹화됨. 확인해보니 계속 전방카메라가 녹화되고 있지 않음.

  그런데 추돌사고 이후 전방카메라 녹화됨. ㅜ.ㅜ

4. 상대방 차량 보험회사는 추돌차량 블랙박스 확보. 그런데 우리 보험사에 않보여줌. 내껀 녹화 않됨.


 블랙박스가 사고날때 확인용으로 사용하는건데, 정작 필요할때 무용지물.ㅜ.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XSMALL

    작성일 2017-04-14 09:58:0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미르 블랙박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제품과 관련된 내용으로 불편을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혹시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기에,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자체 동영상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기계상의 오류일 수 있습니다.(사고전에도 동영상 확인이 불가능하셨는지 궁금합니다.)

    2. SD 카드의 경우 전용 뷰어가 있어야 하는데, 저희가 보내드리는 SD 카드에는 전용 뷰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평소 시동을 켜시거나 LED 화면에 녹화가 시작되면 녹화화면이 동시에 보이게 됩니다.
    평소에 이상이 없으셨다면 후방만 녹화가 되어 있다는 것은 특수한 상황이 아닌이상 기술적으로 더 힘든일이 됩니다.

    만약, SD 카드를 현재 가지고 계시고, 사고 이후에 더 녹화를 진행하지 않으셨다면 저희가 영상을 복구하는 도움을 드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하여 자체적으로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10-6836-1474번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COMPANY INFO

  • COMPANY 엑스에스에프엠(XSFM)
    OWNER YOUSANGJUN
    C.P.O YOUSANGJUN
    E-mail xsfmmall@gmail.com
    CALL CENTER 070-4194-7772
    MALL ORDER LICENSE 2014-Seoul Mapo-1472
    BUSINESS LICENSE 110-20-54795
    ADDRESS 1701, 18, mapo-daero 4da-gil, mapo-gu, seoul,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