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작성자 도봉구창동(ip:)
작성일 2019-10-11 21:01:42
조회 135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우리 아들래미가 초6인데 배그가 않돌아간다고 난리네요.
데스크탑을 알아보고 있는데 A/S의 경우 어떻게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출장이되는지 아니면 제가 들고 갈경우 h/w 문제일 경우 s/w문제일경우 처리 비용이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XSMALL
작성일 2019-10-12 11:13:04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비밀댓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견적 문의드립니다~ 홍인혁 2024-04-28 22:33:34 컴스테이션 - 이달의 PC
견적 문의드립니다 한기진 2024-04-24 15:25:54 컴스테이션 - 이달의 PC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XSMALL
작성일 2019-10-12 11:13:04
평점
기존의 컴퓨터 업그레이드 쪽으로 생각중이신지?
아님 새로 구입하실지는 기존에 가지고 계신 컴퓨터에 따라 달라질것 같습니다.
출장 부분은 사장님이 직접 가시지만 스케즐 확인및 비용 부분이 비쌉니다. 그래서
사무실 쪽으로 전화주시거나 직접 가져오셔서 처리 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컴스테이션 02-2120-2337///233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