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주문자와 배송지에 수령자가 다르게 두분께 선물로 보내드린 바가 있는데요.
제가 보냈다는 표시가 없어서 받으시는 분들이 혼선이 있었다고 합니다.
주문자와 수령자가 다를 경우 주문한 사람의 이름을 함께 적을 수 있는 시스템이 되면 좋겠습니다.
제가 수령해서 전달하면 되지 않느냐 하실수도 있지만 물리적인 거리가 멀어서 빠른 전달이 힘든 경우나 식료품 같은 경우는 유통기한도 있어서 바로 보내는 경우가 있을텐데
수령자 입장에서는 누가 보냈는지 바로 확인이 안되면 '이게 내가 받아도 되는건가?'하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상기 사항에 대한 좋은 해법을 도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번창하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XSMALL
작성일 2017-06-26 13:04:30
평점
저희도 고민 중인 부분을 질문 주셨습니다. 이번에 첫 판매를 하면서, 선물하시는 분들도 많고, 받으신 분들이 주문자를 문의하는 전화도 많이 받았습니다.
현재는 별도의 선물용 카드 등이 준비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 택배 송장에 주문자의 이름은 나타나지 않고, 주문자가 작성한 배송메세지는 출력되어 보입니다. 주문하신 분이 따로 게시판이나 전화(031-877-5418)로 요청하시면, 연락드리고 가능한 방법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선물용 메세지나 포장 등에 대한 안내와 옵션 추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과 응원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하루,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